Korean Service

인삿말 GREETING

안녕하세요? 차새얼 목사입니다. 저희 그레이스포인트 한인교회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2014년 11월부터 생명나무교회(Living Tree Church)의 개척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만난 GracePoint Church의 제안으로 함께 하게 되었고, 교회 이름도 그레이스포인트 한인교회(GracePoint Korean Church)로 바꿔서 2015년 11월에 교회 창립 예배를 드린 후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모님이 목회자인 가정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대학교에 들어갈 때까지 믿음없이 습관적으로 신앙생활하다가, 서울 충무로에 있는 서울침례교회 대학부에서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1989년에 침례를 받았습니다. 한양대학교를 졸업하고 태국 AIT의 대학원 으로 유학가서 캠퍼스 선교사로 사역하려고 하였지만, 어머님의 병환으로 부득이 방향을 바꿔 삼성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회사에서 직장인으로, 교회에서 평신도 사역자로 오랫동안 섬기다가 뒤늦게 소명을 받고 달라스 신학교에 유학와서 42세에 목사가 되었고, 달라스방주교회에서 교육전도사, 부목사 및 담임목사로 시무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저와 아내 김선경 사이에 세 자녀를 주셨습니다 (한얼 Daniel, 한슬 Esther, 한결 David).

그레이스포인트 한인교회(구 생명나무교회)를 개척하면서, 교회는 행복한 곳이야 하고 그러기 위해서는 성경대로 돌아가야 한다는 단순한 진리와, 교회의 존재목적은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를 만드는 것이어야 한다는 가정교회의 정신에 동의하여, 처음부터 초대교회의 정신을 바탕으로 하는 가정교회로 교회를 시작하였습니다.

저희 교회는 영혼을 구원하여 제자를 만드는 성경적인 교회의 회복과 1세와 2세가 공존하는 건강한 이민교회로 세워지기를 지금도 늘 기도하고 있습니다. 세상이 절대 줄 수 없는 참 기쁨과 참 행복을 찾기를 소원하시고, 주님 안에서 한 가족이 되어 이 멋진 소명을 함께 이루어 가기를 원하시는 여러분 모두를 주님의 이름으로 초대합니다.

여기는 저희 임시 홈페이지입니다. 한인 정서에 맞는 홈페이지를 위해 기도 중입니다.

저희 교회에 더 궁금하신 분은 차새얼 목사에게 연락바랍니다.  

469-531-7996 / csasjs@gmail.com


감사합니다. 하늘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모임 안내  SERVICE & FELLOWSHIP INFO    

주일 모임

주일예배 :  오후 2:00
어린이 주일학교 "Bridge":  오후 2:00
영어 주일예배 :  오전 9:30
영어 주일학교 "2nd Hour" :  오전 10:45
Preschool, Kids. Students(Youth), Young Adults, Access(장애인)

주중 모임

가정교회(목장) :  매주 한번 가정집에서 모임 (주로 금요일 저녁 7시)
새벽기도모임 :  (화~금) 새벽 5:00-7:00 아무 시간에 오셔서 기도하시다가 가시면 됩니다.
(토) 새벽 6:00-7:00 예배드린 후에 다함께 기도합니다.
삶공부(성경공부) :  연 2~3회 (봄학기, 가을학기, 필요시 여름학기)
필수: 생명의 삶, 확신의 삶, 새로운 삶, 경건의 삶,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준비중)
선택: 예비부부의 삶 등
강의: 주로 수요일에 교회에서 (대부분 13주 과정)